본문 바로가기

역사 이야기

그리스 로마 역사

동로마 제국과 서로마 제국이 서로 분열된 후부터는 동로마 제국의 영토가 되었으며, 전 교회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중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로마 문화의 인종 분열이 사라지고 모두가 로마인이 되었습니다. 마케도니아의 트라키아, 소아과가 고대부터 헬리오시스 지역이었지만 이 시기에는 "그리스"라는 개념이 드물었습니다.

 

그리스-아테네-도시

 

-목차-

1. 동로마 제국 역사

2. 오스만 제국 역사

3. 그리스 제국 역사

 

1. 동로마 제국 역사

아주 예전 외부 세력이 "그리스"라고 불렸을 때, 그리스인들은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당시 동로마는 세르비아의 전통적인 상징으로 군사용 무기로 사용되었으며, 페르시아의 격식은 동로마 지역의 모든 문화와 동로마 지역을 결합시켰습니다. 군대의 동로마의 문화는 연속적인 분열 이후에도 유지되었습니다. 이전부터 제국의 공용어는 그리스를 포함한 아시아, 시리아, 이집트 등 그리스 문화로 퍼져나갔으며, 제국 동부의 공용어는 그리스어를 사용하였습니다. 동로마 제국은 12세기까지 유럽-기독교 세계에서 중요한 나라였습니다. 정치 및 군사가 이슬람 세계의 공세를 막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문화적으로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명의 유적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데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동로마 제국은 재정적자와 중앙권력의 약화, 두 개의 유럽-아시아 전선의 유지, 불가리아, 킵차크, 셀주크의 유지,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의 수도를 파괴하는 등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후에는 니카, 트레비 존, 이피로스 등 그리스 태생의 나라가 세워졌으며 그중 니콜라스는 1200년대에 십자군 원정의 봉건국가인 라틴제국으로부터 콘스탄티누스를 되찾았습니다.

 

그러나, 라틴제국의 회복 이후, 아나톨리아와 발칸반도는 여러 영토의 영주들과 침략자들과 혼동되었으며, 제국은 서부 아나톨리아와 발칸 반도의 지배 수준을 극복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유니버설 제국의 성격도 약해졌고, 그리스의 개념은 제국의 종말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가을이 오기 전에 아이우 소테 살로니카가 점령되었고, 그래서 로마 제국은 콘스탄티노폴리스와 모레아의 일부만이 이 땅을 거의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1453년 콘스탄티노플은 오스만 제국에 의해 정복되었으며, 1460년 트레비 존에서 베네치아 공화국이 지배하던 영토 중 하나로 옮겨갔습니다. 오스만 제국이 점점 팽창하면서 베네치아 공화국은 그리스 영토를 잃었으며, 1453년 당시, 베네치아 공화국이 지배했던 수십만의 인구를 제외하고 그리스 지역의 인구는 약 100만 명이었습니다.

 

산토리니-섬

 

2. 오스만 제국 역사

오스만 제국에서는 약 450년 동안 그리스를 통치하였습니다. 기독교인들이 모인 발칸의 농부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세금을 내고 그들의 관리와 지역 지배를 설계함으로써 그리스에 합류함으로써 힘을 얻었습니다. 무슬림 지도자들은 유럽의 다른 기독교 국가들을 다루는데 그리스를 사용하였습니다. 한편, 전통주의자들은 예배 장소조차 찾지 못했고, 따라서 그들은 국가의 감정을 유발한 그리스인들을 엄중히 억압하였습니다. 이슬람을 주교로 승격시킨 오스만 제국에서는 그가 무슬림이 되도록 강요하지 않고도 그의 본래의 믿음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오스만 인들은 그들의 종교에 따라 제국 사람들을 분류했고, 고급 기독교인들은 그들을 "루무 천" 공동체로 분류하였으며, 원주민들은 그들의 종교 정권은 그리스인들이라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그리스 전 교회도 그리스인들 뿐만 아니라 다른 정교한 사람들을 책임지고 오스만 제국의 충성을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루마니아와 불가리아 같은 다른 민족들은 그들의 반대 때문에 그리스를 떠나 그들의 국어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현재 발칸반도의 민족 분쟁은 오스만 정부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오히여, 콘스탄티 폴리스 황제는 그리스인들의 심한 열기에 의해 그리스 애국자에 의해 처벌되었습니다.

 

로마-사람

 

3. 그리스 제국 역사

독립 후 총 3년 동안 강대국들에 의해 임시 충성심에 의해 지배되었던 펠레폰 반도와 스킬 라드 제도에서만 독립이 이루어졌습니다. 1833년 오토 프리드리히 루드비히 왕자는 오타와 함께 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이 왕족으로 오는 것이 매우 관습적으로 유행하였습니다. 왕과 그리스 사이의 갈등은 왕들이 그리스인들에게 가톨릭교도나 개신교 같은 비종교적 가르침을 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오트만 가톨릭 교회와 정통 교회는 처음부터 갈등에 빠져 있었으며, 오트만 교회는 그리스어를 말할 수 없었으며, 번역을 통해 이야기를 들어야만 했습니다. 오랜 분쟁 후에 오튼은 왕좌를 물려줘야 했지만, 그 후 왕족과 비 왕족 간의 갈등은 그리스를 계속해서 불안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었던 오토봇은 크레타 섬과 동로마 지역에서 오스만 제국의 전쟁을 촉발시키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리스 많은 지역은 크림 전재 동안 러시아 제국을 물리치기 위해 영국과 프랑스와의 연합을 통해 오스만 제국의 대규모 공격에 의해 점령되었으며, 두 나라 모두 엄청난 보상과 굴욕적인 조건들을 지불해야만 했습니다.

 

그리스가 이탈리아 통일전쟁 동안에 오스트리아 제국을 도왔을 때, 여전히 큰 피해를 입었으며, 1862년에는 오토를 몰아내기 위해 혁명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음 왕과의 여러 분쟁 후에 오로지 그 공은 단지 17세의 나이로 요르단의 새로운 왕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영국, 프랑스, 러시아에 의해 강요된 조치이기 때문에, 그리스는 외국 왕실을 왕으로 받아들이기만 했습니다. 덴마크의 귀족 윌헬름 칼 에핑은 이번에는 루터리아에 있는 아벨 리즘의 신의 강제 정책을 통해 다른 정통 교회와의 충돌을 야기함으로써 왕의 통치하에 그리스를 지배하였습니다. 하지만 조지 1세의 추방으로 인해 그의 후계자인 콘스탄티누스 1세와 스파 넥은 그의 안정을 회복시킬 것입니다. 우선 조지아의 첫 번째 사람은 그리스 입장을 반영한 정책을 채택함으로써 오로지 교회를 믿었으며,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1897년 그리스와 터키의 전쟁으로 그리스 지원 하에 진행되었으며 그리스인들은 오스만 제국의 통치 하에 크레타 섬을 포함한 여러 섬들에서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오스만 제국은 엄청난 보상을 요구하였으며, 그리스 군대에 의해 심각하게 패배하였습니다. 그것은 그 당시 국경 도시인 테살로니키로 이끌어야 했습니다. 이 전쟁에서, 그리스 군대의 사령관으로 알려진 티몰 레옹 바소는 남은 인생을 살아야만 했으며 그의 패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했습니다. 폭염으로 그리스는 고의적으로 전쟁을 일으켰다고 비난하였으며, 오스만 제국의 봉쇄를 위해 그리스에 주둔했으며, 배치 비용을 그리스로 이전하였습니다. 크레타 섬에 있는 그리스인들의 국제적 가치 보장과 같은 장점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역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페인 기후와 역사  (0) 2021.06.03
인도의 역사 및 지형  (0) 2021.06.02
그리스 로마 역사  (0) 2021.05.30
세르비아의 현재와 스포츠  (0) 2021.05.23
가나 정치 및 경제  (0) 2021.05.17
파키스탄 역사 및 종교  (0) 202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