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다음 부동산 매물보기

부동산을 옛날과 다른 점을 찾아보라면 지금은 아마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매물을 바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부동산은 발품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방문보다 온라인을 이용하면 더욱더 많은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음 부동산 매물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다음 부동산 매물보기

2. 다음 부동산 지도 찾기

3. 다음 부동산 경매 사이트

 

1. 다음 부동산 매물보기

 

 

다음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매물보기는 원하는 지역을 간단하게 조회하여 현재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홈페이지
부동산

 

다음 부동산 매물로 들어오시면 여러 가지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메뉴를 살펴보자면 부동산 홈, 주거, 상가, 투자, 경매, 인테리어, 뉴스, 커뮤니티로 꾸며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표 메뉴는 다시 또 세부 메뉴로 나뉘어 좀 더 고객이 찾아보기 쉽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상세메뉴로 나뉘어져 있다 보니 원하는 메뉴를 바로 찾을 수 있다는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부동산 거래를 준비 중인 분이라면 이 방법을 통해 거래를 준비하신다면 더 정확한 부동산 매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다음 부동산 매물 지도 찾기

 

 

내가 원하는 부동산을 온라인에서 지도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지도를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부동산-거래-종류
온라인 부동산 매물

 

부동산을 한 번이라도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직접 돌아다니며 해당하는 곳의 위치를 파악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을 이용하여 부동산 매물을 확인하는 경우라면 지도를 통해 해당하는 곳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에서는 거리뷰를 제공하여 실제 거리를 컴퓨터로 바로 볼 수 있어 부동산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메뉴 상단을 보시면 지역을 선택하는 곳에서 원하는 곳의 지역을 선택하면 현재 지역의 부동산 매물 물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수도이기 때문에 서울의 물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3. 다음 부동산 경매 사이트

 

 

폐업 자영업자 지원 점포철거비까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폐업을 생각하는 사업주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폐업을 하려고 해도 돈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폐업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정부는 자영업자를 위해 지원

moraguyo.com

 

일반적인 부동산 매물을 찾는 것은 기본으로 경매 매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매-매물-검색
다음 부동산 경매

 

경매는 잘만하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종종 이용해보시면 좋은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매-공부
경매

 

경매 매물을 찾는 방법은 지역을 선택하고, 종류를 선택하신 후 나온 매물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나온 경매 매물은 다음과 같은 종류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 사건번호순
  • 감정가순
  • 최저가순
  • 매각기일순
  • 조회수순

해당하는 종류로 나열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매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매물은 매일 확인을 해야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많고 좋은 매물을 찾을 수 있어서 조금 부지런하게 찾아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경매-확인
다음 부동산 경매 사이트

 

경매를 처음 하는 분이라면 경매 초보 입문으로 경매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경매 길잡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매가 어려울 때나 지역마다 이용 요금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시간이 날 때마다 이용하셔서 공부를 통해 경매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pass앱 설치방법

스마트폰의 사용도가 늘어가면서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기능도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공인인증서의 폐지로 인해 앞으로는 간편 인증서

moraguyo.com

 

전국 시중은행 예금 적금 금리 비교하기

예전만큼의 금리 높은 예금과 적금을 찾아보기 힘든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예금과 적금 말고 다른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목돈을 모으기에는 은행

moraguyo.com

 

오늘은 다음 부동산 매물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C나 모바일 둘 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즐겨찾기를 통해 매일 매물을 확인하시면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확률이 높아집니다. 자고 일어나면 급변해있는 시세이기 때문에 이러한 조회로 원하시는 매물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