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한전 고객번호조회 간단하게 확인 가능

일상생활을 하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전기입니다. 충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외에도 다양한 전자용품을 사용할 때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전기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에는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계절이기 때문에 아주 소중한 전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전기료 납부나 자동이체 신청, 자동이체와 관련된 정보 확인 등에 필요한 한전 고객번호 조회를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한전 고객번호 조회

2. 한전 고객번호 조회 확인

3. 총정리

 

1. 한전 고객번호 조회

 

 

요새는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각종 조회나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전-메뉴
한전 고객센터

 

한전 사이버지점을 통해 고객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한전 사이버지점을 입력하고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첫 화면에 나오는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오늘 확인할 사항은 고객번호이기 때문에 처음 화면에 보이는 우리 집 전기요금 미리보기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외의 메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메뉴 선택 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한전 고객번호조회 확인

 

 

우리 집 전기요금 미리 보기 메뉴로 이동하셨다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차례입니다.

 

주거지역-선택
고객번호조회

 

다음 단계는 고객번호 확인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고객번호를 모르기 때문에 한전 고객번호 조회를 위해서 확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번호-확인
한전 고객센터

 

그러면 컴퓨터에 새로운 창이 새롭게 생성될 것입니다. 고객번호 확인을 위해서 고압 아파트/오피스텔 고객번호 조회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메뉴는 고압 아파트/오피스텔의 주소를 이용하여 고객번호 및 검침, 납기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기 요금만 따로 한전에서 명세서가 나오는 경우라면 일반 고객번호 찾기로 진행하시면 되며, 전기 요금이 관리비 영수증으로 나오는 경우에는 아파트 고객번호 찾기로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거주-주소-입력
주소 확인

 

현재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주소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주소 입력만 완료하시면 바로 한전 고객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검색 방법으로는 시도 선택, 시군구 선택, 지번주소를 입력해 주시고 검색으로 이동해 주시면 고객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 주소와 새 주소인 도로명 주소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주소를 검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총정리

 

 

pass앱 설치방법

스마트폰의 사용도가 늘어가면서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기능도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공인인증서의 폐지로 인해 앞으로는 간편 인증서

moraguyo.com

 

전국 시중은행 예금 적금 금리 비교하기

예전만큼의 금리 높은 예금과 적금을 찾아보기 힘든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예금과 적금 말고 다른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목돈을 모으기에는 은행

moraguyo.com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이 가속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PC나 모바일을 통해 쇼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새는 한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보다는 여러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인기를 끌

moraguyo.com

 

오늘은 이렇게 한전 고객번호 조회를 간단하게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른 사이트와 같이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바로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스마트폰 앱인 스마트 한전을 이용하여 확인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