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모음

보통 60대가 되면 지금까지 몸 담았던 직업을 계속하는 것보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요즘 60대는 예전에 비해 많은 나이가 아니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지 다시 시작하기 좋은 나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모음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장년 워크넷

장년 워크넷을 통해 다양한 60대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은 국가기관에서 운영하는 취업 정보 사이트로 전국 다양한 직업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는 일자리 사이트입니다. 청년부터 장년까지 다양한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을 하기 위해 한번은 꼭 찾아봐야 할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장년 워크넷은 말 그대로 장년들을 위해 모아둔 취업 정보로 일자리는 기본으로 전직지원 서비스, 생애경력설계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정보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본인의 역량을 잘 이끌어줄 수 있는 마인드 서비스이기 때문에 60대 일자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워크넷 메뉴
장년 워크넷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장년 워크넷 홈페이지에 접속 후 본인이 원하는 지역, 채용정보를 세팅하면 그에 맞는 취업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주 찾는 분들일수록 좋은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노인 일자리 여기

다음으로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는 노인 일자리 여기입니다.

 

노인 일자리 여기도 말 그대로 노인분들을 위해 취업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취업정보와 더불어 각종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노인 분들을 위한 일자리 사이트이다 보니 큰 체력을 요하지 않는 취업처가 많은데요.

 

많은 일자리가 많다는 장점과 질 좋은 일자리는 없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노인 일자리 여기는 다음과 같은 참여자격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 올해 나이가 만 60세~65세 이상 시니어
  • 일하는데 문제가 없는 신체 건강한 분
  • 노인독신가구, 경제무능력자와 동거 중인 노인 우선 선발

노인 일자리 여기
노인 일자리 검색

위의 해당 조건에 적합해야 노인 일자리 여기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인 분들을 위한 일자리 정보 제공 사이트이다보니 본인에게 꼭 맞는 일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실 바랍니다.

 

3.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벼룩시장 교차로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로 벼룩시장 교차로 신문이 있습니다.

 

이미 다 아시겠지만 벼룩시장, 교차로 신문은 지역 신문으로 유명합니다. 예전에는 신문으로만 볼 수 있었다면 요즘에는 사이트 접속을 통해 신문으로 직접 볼 수도 있으니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벼룩시장, 교차로 신문은 매일 나오기 때문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와 가장 가까운 곳의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지역 정보
교차로

 

이미 지난 날짜의 신문도 벼룩시장, 교차로 신문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놓쳤던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업 정보 외에도 자동차, 부동산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범칙금 교차로 확인

매년 새롭게 바뀌는 교통법규를 잘 확인만 하시면 과태료나 범칙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2023년 4월 22일부터 시행된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범칙금 교차로 확인을 미리 숙지하셔서 과태료를 내지

moraguyo.com

오늘은 60대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모음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60대라고 하더라도 건강만 하다면 충분히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는 나이이기 때문에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드린 사이트에서 발품을 팔아보시면 빠른 취업에 성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