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하루에 수십 통씩 오는 모르는 전화번호로 인해 짜증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새는 스팸의 진화로 인해 070 번호부터 010 번호까지 다양한 번호로 전화가 와서 귀찮게 하는 일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다음 사이트 이용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첫번째는 다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다들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웬만하면 해당 번호는 다 뜨기 때문에 수신목록으로 확인하고 다음 사이트를 이용하여 스팸인지 아닌지 어디서 걸려온 건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알고 싶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싫어요 or 괜찮아요 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조회할려는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그 번호와 관련되어 있는 싫어요와 괜찮아요를 비교해 주시면 더 많은 숫자가 있는 문구를 보시고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사이트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은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내가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라면 다음 사이트를 이용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르는 번호 확인 바로가기▶

 

 

2.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뭐야 이 번호 앱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두번째는 뭐야 이 번호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수많은 앱 중에서 뭐야 이 번호는 수신된 전화번호의 스팸 유무를 알려줍니다. 뭐야 이 번호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무료로 받고 설치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한 분들은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번호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통해 어떤 번호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설치부터 이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유용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뭐야 이 번호 바로가기▶

 

 

3.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KT 114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세번째는 KT 114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KT 114 사이트에 접속하면 원하는 모든 번호를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114 홈페이지는 지역명을 선택하여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소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것이죠.

 

 

핸드폰번호는 물론 스팸, 공중전화, 지역번호 등의 다양한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팸이 많이 오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면 스팸 차단에 도움이 될 홈페이지입니다. KT 114 홈페이지도 다른 앱이나 사이트와 같이 무료 사용이 가능하여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KT 114 바로가기▶

 

 

  • 스마트폰 전화번호 수신 차단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는데 스팸이라면 그냥 두지 마시고 수신 차단으로 번호를 차단하시길 바랍니다. 한번 걸려온 번호를 받고 난 후에는 분명히 나중에 또 걸려올 확률이 높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을 통해 스팸 유무가 확인되었다면 수신 차단을 함으로써 다신 해당 번호로 전화가 오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4년 무료 신년운세 확인하기○

 

 

2024년 띠 삼재띠 무슨해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2024년 띠 삼재띠 무슨해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한 해 운세를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2024년 띠는 갑진년 용띠해입니다. 용의 해인 2024년은 푸른 용의 해인 청룡의 해

moraguyo.com

 

 

 

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보통 모르는 전화번호로 보이스피싱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바로 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모르는 번호는 일단은 받지 말고 오늘 알아본 방법을 통해 확인한 다음 처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