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하나은행 환율조회 오늘 시세 바로가기

미국의 달러나 일본의 엔화를 바꿀 때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이 바로 환율입니다. 그날 시세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달러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언제 파느냐에 따라서 수익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 번씩 확인하면 좋은 하나은행 환율조회 오늘 시세 바로가기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은행 환율조회 바로가기

하나은행 환율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오늘 환율 시세를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을 이용하여 오늘 환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은 분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에 상단 메뉴에 있는 "외환-환율/외화예금 금리"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확인하고 싶은 통화를 선택한 다음 일자 선택 후 조회 버튼만 누르면 오늘 환율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율을 확인할 때는 살 때, 팔 때, 송금할 때가 기본으로 표시되고, 매매 기준율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환율조회
하나은행 환율조회

하나은행 환율조회는 이미 지난 날짜의 환율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숫자 혹은 그래프로도 확인이 가능하며, 평균환율을 확인하여 언제 사고팔아야 할지 분석도 가능합니다.

 

2. 신한은행 환율조회 바로가기

신한은행 환율조회를 통해 그날 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PC와 앱을 통해 환율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의 경우 신한은행 쏠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쏠 앱을 다운로드 후 실행을 하면, 앱의 다양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메뉴에서 외환/환율/환전을 선택하면 됩니다.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매매기준율 환율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율조회 메뉴
환율조회

특히 기준환율은 은행이나 증권사, 그리고 시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거래할 금액이 많은 분이라면 은행별, 증권사별로 각각 확인해주는 것이 이익입니다.

 

3. 네이버 환율조회 계산기 바로가기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환율조회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환율조회를 검색한 후 나오는 메뉴에서 하나은행&신한은행을 선택합니다. 바꿔야 할 통화를 선택한 다음 현재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환전되는 금액을 입력하신 다음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환율 시세
오늘 환율조회

기본적으로 달러부터 일본, 유럽연합, 중국 등의 통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짜별, 그래프로도 환율의 과거 추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얼마의 금액으로 형성되어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꿈해몽 무료 풀이 사람 동물 나오는 꿈

꿈이란 인간이 수면에 들었을 때 본인의 평소 생각 위주로 상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꿈을 꾸면 바로 생각나는 것이 보통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기억하고 싶어도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

moraguyo.com

 

 

교통범칙금 조회하기

매일 가는 곳이나 새롭게 가는 곳에 운전을 해서 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운전자의 실수로 인하여 교통 신호를 어겼다면 법규를 위반하게 되는 것입니다. 과거 사람이 아닌 현재는

moraguyo.com

오늘은 하나은행 환율조회 오늘 시세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가 풀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해외여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같은 경우 엔화가 많이 떨어지면서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국내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율보고 한번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